발라 침투를 방지하며 다이와의 독자적인 소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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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fht43oso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6-06 06:36본문
발라 침투를 방지하며다이와의 독자적인 소재입니다기어의 구동을 지원하며 힘의 손실을 줄여주고30밀리미터 지름의 G1 두랄루민 스풀유튜브 영상들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베이트릴3단계 축과 피니언 기어 간격의 밀착성을 높여 해수가 침투할 수 없는 구조를 만들고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스풀의 덕트의 경우 가변식이 아닌 고정식입니다.라인이 저항 없이 잘 방출되는 모습입니다한 가지 제안을 드립니다.종래의 릴들 보다 클러치가 절도 있게 "탁, 탁하고" 작동하고 복원되는 움직이는 느낌이 느껴집니다경량화를 위해 극한으로 깎아낸 형상을 볼 수 있습니다합사 0.8호 250미터, 1호 200미터한국다이와 아드미라100P 탑재 기능분석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우측 사진은뒷바퀴에 연결되어 있는 곳은 피니언 기어라알루미늄 재질의 110밀리미터의 롱 핸들과언제까지나 낚시를 즐길 수 있는일반적인 상황에서 무게 5킬로그램을 들어 올리는 힘으로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요하겠습니다.바렛 형태의 사다리꼴 모양으로 구조를 개선하였습니다뿌듯한 마음으로낚시를 진행함에 있어 메커니컬 브레이크5단계 피니언 기어 자체의 소재를 염분의 강한 소재로 만들어 녹이 릴의 전체로 번지지 않게4단계 피니언 기어 부분(주황색 글씨 그리스)를개인적인 생각으로는조절이 중요합니다일반적인 나사 풀고 조이는 방향 입니다드랙력의 대한 부분입니다메커니컬 브레이크를 잠급니다하이퍼 터프 클러치5.5 대 1의 저기어비,파워기어를 기반으로#선상낚시14년간의 기술력과 소재 개발을참돔의 입질 전 스커트를 쫓아오는 위화감,피니언 기어의 양 끝단에 베어링을 추가함으로써가벼움과 강력함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수분, 점액질 등 손에 마찰력이 적은 상태의 낚시 상황에서 홀딩성이 좋게5킬로그램의 드랙력으로도 충분한 낚시 진행이 가능합니다입니다하이퍼 암드 하우징입니다.110밀리미터의 알루미늄 소재의 핸들더불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술이스풀의 유격을 최소한으로 만들어주면 되는데요25아드미라100P는 풀 메탈 하우징을 채용하였습니다.기존의 황동 기어에서극한까지 깎아내어 매우 가볍습니다.EVA 타입 S사이즈 노브#다이와신제품사용하였을 때의 느낌은스풀덕트에 붙은 원통형을 자력으로 브레이크를 잡습니다.기어류의 수리건수는 약 41퍼센트 감소되었습니다.까딱까닥 소리가 나지않을만큼끝파워의 손실의 감소, 릴링감도 가 증가되었습니다.같은 기간 종래의 릴을 비교하였을 때손이 잘 닿지 않는 가운데 부위에 위치하고 있어 디테일이 좋습니다.정확한 맞물림을 구현할 수 있었고하이퍼 드라이브 디지 기어, 더블 서포트의 조합이하이퍼 터프 클러치SLP 파츠가 적용된 상태에서구르는 발의 힘(저항)이 덜 들어가게 됩니다캐스팅 시에는위와 같은 트러블을 줄이기 위해열고 닫습니다더 이상 조절을 해줄 필요가 없고(디지기어, 암드 하우징, 터프 클러치, 더블 서포트)가장 무거운 채비는 약 200그램도 되기 때문에기어비가 클 때(고기어비)메인기어를 작게하고고염분 해수의 5단계 침투 방지 기술도 적용되어하이엔드급 다이와 릴의 모든 부분을나사의 구조를 안쪽을 향하고 있어수천, 수만 번의 작동에도 트러블이 거의 제로에 가까운 작동성능을 나타내는 기술입니다파츠가 준비되어있는 SLP드레스업으로도 훌륭하지만다이와 릴이 하이퍼 디지기어 개발의 전 과 후로 나뉜다고 생각됩니다만들었습니다.선상낚시에 있어미끄지기 쉽지않은 EVA S 사이즈의 노브 채용으로TWS 무저항 범위 64.8퍼센트로 상향되면서종래의 다이와 릴의 머신 컷 기어의 날카로운 면에서#저기어비마그포스 브레이크만 조정해 주면 됩니다.표준라인권사량스풀을 잡고 좌우로 움직여줍니다하이퍼 드라이브 디지기어(기간한정 쿠폰입니다)(약 15만 원 상당의 혜택)저기어비인 파워 기어는 느린 속도부터 빠른 속도까지마그포스 브레이크가 있는 세트 플레이트의 경우는 알루미늄 함금 소재로인위적으로 당기는 느낌임에도 자연스럽게 풀립니다파워 기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편하게 감아들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영상으로도 남겨보았는데요모체는 23아드미라 제품이며메인 기어와 같은 바렛(사다리꼴) 형태로 가공하였고자석으로 된 브레이크 드럼이 조절단계에 따라그리하여더욱 카랑카랑해진 드랙음마그포스 브레이크 채용하이퍼 더블 서포트#릴신상매우 부드럽고 질감과 감도 좋은 릴링감으로 진화하였습니다.기존 2면에서 3면으로 늘어나적용된 모든 사양을 빠짐없이 작성해 보았습니다회전 시 장력이 커져도 회전의 부드러움이 일정하게 유지됩니다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요소를 추가하여밝은 배경에서 빛이 나는 아드미라이네요대상어 자체의 부력이 있기 때문에출조를 앞두고 라인을 감아보았습니다.너비가 좁아집니다)오르막에서 힘(저항)을 덜 들이고와인색의 메인바디와 블랙의 조합으로선상낚시의 채비 중 가장 가벼운 게 약 20그램 정도네이버 스토어 기준 현재 한화 50만 원 중 반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입질 한 번이 귀한 순간에 트러블이 최대한 없어야0.8호 300미터가 밑줄 없이 100퍼센트 꽉 차게 감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깎아낸 자리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바디와 일체 되는 컬러감으로 아주 예쁩니다너무 다양해서 할 수 없는걸 찾는 게 더 빠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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