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윤은혜, 결혼 계획 밝혔다…“너무 많은 공격 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bsissfdm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5-07-11 06:05본문
‘40세’ 윤은혜, 결혼 계획 밝혔다…“너무 많은 공격 받아”

보험 다모아 - 보험 비교, 최적의 보험 찾기
보험 다모아에서 다양한 보험 상품을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최적의 보험을 찾아보세요. 실시간 견적, 전문가 상담 제공.
보험 비교, 보험 다모아, 보험 견적, 맞춤 보험, 보험 상담, 실시간 보험 비교, 보험 추천
https://bohum-damoa.top
배우 윤은혜(40)가 그동안 미뤄두었던 결혼 문제에 관한 진심을 꺼냈다.
20일 MBN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 22회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윤은혜가 초대 손님으로 등장해 진행자 전현무·곽튜브(본명 곽준빈)와 식사하며 대화를 나눴다.
전현무는 윤은혜의 나이를 의식한 듯 결혼 생각에 관해 물었다.
윤은혜는 “제가 13년째 연애를 안 하고 있다”면서도 “(독신) 생활을 계획한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일을 다시 (시작)하면서 3년 안에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연애보다는 결혼을 원한다고 밝혔다.
윤은혜는 “20대 초반 드라마 ‘궁’(2006) 출연 때엔 결혼을 일찍 하고 싶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타인에게) 공격받지 않고 내 삶을 누릴 수 있는 게 결혼”이라며 당시 생각을 설명했다.
이어 “이후 작품이 잘되면서 (결혼) 꿈이 미뤄졌다. 힘든 일도 생기면서 (삶에서) 중요한 것들이 미뤄지더라”라고 말했다.
과거 대중으로부터 상처받았던 경험도 털어놓았다.
윤은혜는 “예전에는 너무 많은 공격을 받아 억울함도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른 뒤 ‘문제 삼지 않으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인식을 얻었다며 “(마음이) 건강해졌고, 이제야 연애와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전현무는 “모두가 날 좋아할 수는 없다는 단순한 진리를 깨닫는 게 오래 걸린다”며 윤은혜의 말에 공감했다.
윤은혜가 출연하는 ‘전현무계획2’ 22회는 21일 오후 9시 10분에 MBN에서 시청할 수 있다.
보아 “○○○ 한 번도 못 해봤다…13살에 데뷔했는데 어떻게 하나”
‘장윤정♥’ 도경완 “수술만 5번…청력까지 나빠져” 항생제 부작용 고백
‘Y2K 스타’ 채연, 거울 속 모습에 울컥…“사람들이 나 못 알아봐”
“내 남편입니다!”…‘재혼 11년 차’ 조혜련, ♥2살 연하 남편 첫 공개
거미 이어 조혜련도 당했다…“연락도 못 받았는데”
‘결혼 23년차’ 이요원 “남편 거지같이 살아…‘이것’ 때문에” 고충 토로
“난 챗GPT 피해자”…개그맨 김영희, 휴대폰서 어플 지운 까닭
표지모델 상반신 노출에 “구독 해지” 원성…맥심 “우리도 피해자”
‘폭싹’ 대박 기운 받았나…박해준, ‘좋은 소식’ 하나 더 전했다
소녀시대 윤아, ‘악성 게시글’ 강경 대응…‘이런 글’까지 걸린다
m3
관련링크
- 이전글Ufabet: Enjoy Thrilling Casino Gamings in Thailand 25.07.11
- 다음글광명 비아그라 구매 처방과 동일한 제품만 판매 【 vcKk.top 】 25.07.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