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아들’ 맞아?…몰라보게 큰 ‘훈남 대학생’ 된 근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xrexfgfy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8-03 03:33본문
2020년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의 아들 ‘이준영’ 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전진서의 근황이 화제다.
당시 중학생이던 그는 어느덧 대학생이 되어, 귀여운 이미지 대신 훈훈하고 성숙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아역 시절부터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여온 전진서는 최근 피크제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성인 연기자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소속사는 “전진서는 아역 시절부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내공을 다져온 배우로,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기대된다”며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계약과 함께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는 키가 훌쩍 크고 젖살이 빠진 전진서의 훈훈하고 성숙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2006년생인 전진서는 2012년 MBC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했다. 이후 SBS ‘상속자들’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이민호 아역으로,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이병헌의 어린 시절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주목받았다.
특히 JTBC ‘부부의 세계’에서는 내면의 갈등과 아픔을 표현하는 감정 연기로 ‘차세대 유망주’로 자리매김했다.
전진서는 2020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아역배우로서의 고민도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카메라 앞에 서면 집중되는 느낌이 있다”며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공부와 일을 병행하는 게 벅차다”며 학업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는 어려움도 솔직하게 고백했다.
전진서는 올해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기 전공 수시 전형에 합격하며, 2025학번 새내기가 됐다.
‘신혼일기’ 발표했던 가수 부부…“이혼합니다” 충격 발표
기캐 출신 여배우 “치과의사 남편, 백화점서 무릎 꿇으라고”
홍석천, 54세 맞아?…삼각 수영복 입고 ‘탄탄 근육’ 과시
김종민은 냈는데 김동현은 못 받았다?…‘결혼식 축의금’ 어디로 사라졌길래
‘오겜2’ 타노스 대시받은 ‘그 배우’…뜻밖의 근황 전해졌다
한혜진 “큰 돈 사기 당한 남편, 심장마비로 사망”
부부관계 거절하니 “다른 여자랑 하겠다” 막말하는 남편
“결혼할 짝 찾고 싶다”…‘46세’ 강예원이 밝힌 시집가기 어려운 이유?
남태현, 또 음주운전… 마약 투약 집행유예 기간에 입건
‘재벌 4세’ 아이돌 나왔다…신세계 이명희 회장 손녀, 테디 손잡고 데뷔
m34js6
관련링크
- 이전글The Honest to Goodness Truth on 按摩學徒 25.08.03
- 다음글제천 비아그라 구매 사이트 - 천사약국 【 vctT.top 】 25.08.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