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느를 거의 반값에”…중고명품 매출 90% 오른 ‘초특가 쇼핑몰’
페이지 정보
작성자 ayxqlxkj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12-11 03:32본문
신세계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이 중고명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프리러브드 럭셔리 위크’(Pre-loved Luxury Week) 행사를 열고 각종 중고명품을 할인 판매하겠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구스, 고이비토, 리본즈 등 시장에서 공신력 있는 중고명품 전문 업체와 손잡고 진행한다. SSG닷컴은 이들 업체와 함께 검증한 제품만을 엄선, 33%까지 할인해 한정 판매하겠다고 설명했다.
행사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 청구 할인도 적용된다. 혜택을 종합하면 최대 40%가량 저렴하게 중고 명품을 만나볼 수 있는 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루이비통, 구찌, 셀린느 등 주요 럭셔리 브랜드의 ‘민트급’(신품 수준의 중고명품) 잡화를 선보인다. 까르띠에, 불가리, 티파니, 반클리프아펠을 비롯한 시계·주얼리도 행사 대상이다. 이를 포함해 혜택이 적용되는 품목은 총 600여종에 달한다.
최근 신품보다는 값싸면서도 화려한 명품을 추구하는 소비 흐름에 중고명품 시장이 활황이다. 이에 더해 친환경·가치 소비 풍조까지 확산해 성장세는 더욱 탄력을 얻었다. SSG닷컴에 따르면 올 상반기 자사 중고명품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0%가량 신장했다.
SSG닷컴 명품잡화팀 관계자는 “구하기 어려운 명품 브랜드의 인기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치 먹었을 뿐인데 ‘우울증’ 완화”…‘이것’ 때문이었다
“안 쓰면 휴지 조각”…2200억 남은 소비쿠폰, ‘이날’ 지나면 사라진다
[오늘의 운세] 2025년 4월 15일
악몽 자주 꾸시나요? “70세 이전 사망 확률↑”…이유는 ‘이 호르몬’
“‘이 나이’ 지난 男, 위험 최고조”…젊을 때 마신 술, ‘암 폭탄’으로 돌아온다고?
휠체어 등 90개 품목 장애인 보조기기 구매 땐 일부 환급 [알아두면 쓸데 있는 건강 정보]
“여기가 진짜 미식 도시”…서울·부산 제치고 1위 오른 ‘이곳’
‘한화 레전드’ 김태균, KIA 김도영 가르치게 될까…코치 제안에 “바로 간다”
18m3612m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