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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준 이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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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ans339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12-23 1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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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김상준 이화여대 경영대학 교수(왼쪽부터), 서종희 연세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계인국 고려대 행정전문대학원 교수, 김태오 창원대 법학과 교수가 23일 서울 양재 한국인터넷기업협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플랫폼 규제의 함정: 보호가 아니라 부담을 키운다' 좌담회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데일리안 이주은 기자 한미 통상 마찰 우려에도 정부와 여당이 추진하는 '온라인 플랫폼법(온플법)'이 산업에 대한 이해 부족에서 비롯됐다는 전문가 지적이 제기됐다. 특히 타국과의 통상 마찰을 고려해 국내 플랫폼에만 규제가 집중될 경우 역차별로 이어질 것이라는 우려다.계인국 고려대 공공정책대학 교수는 23일 서울 양재 한국인터넷기업협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플랫폼 규제의 함정: 보호가 아니라 부담을 키운다' 좌담회에서 "온플법은 플랫폼들이 독점적인 지위를 남용해 소비자 후생을 저해할 것이라는 전제를 깔고 있지만, 법안이 겨냥하고 있는 수백개 국내외 플랫폼들이 남용 행위를 벌이고 있는지에 대한 근거가 부족하다"고 지적했다.이어 "플랫폼에 대한 이해가 단순하다"며 "산업과 생태계에 대한 깊이 있는 성찰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더불어민주당은 올해 온라인 플랫폼 관련 법안을 세 차례나 상임위에 상장하며 입법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른바 '플랫폼 갑질 금지법'으로 불리는 온플법은 불공정 행위로부터 입점업체를 보호하고 공정한 경쟁을 유도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재명 대통령의 대선 공약이기도 하다.최근 온플법이 한미 통상에 걸림돌이 될 수 있다는 의견이 거세지자 민주당은 온플법 단일안을 중심으로 야당을 설득하고 있다.단일안은 플랫폼과 입점업체 간 중개 거래 계약 시 ▲수수료율과 부과 기준 ▲노출 순서·방식 ▲판매대금 정산 방식 ▲지급 절차·시기 등 총 8개 항목을 계약서에 명시하도록 의무화했다. 광고·판촉 행사는 중개 거래와 별도의 약정 체결을 요구한다. 위법 행위에 대한 과징금 상한도 기존 위반 금액의 2배에서 매출액의 최대 10%로 상향했다.적용 대상은 중개·광고·결제 등 서비스에 따른 연 매출액이 100억원 이상이거나, 입점업체의 연 판매액이 1000억원 이상인 플랫폼 기업으로 규정했다. 쿠팡·네이버·배달의민족 등 주요 기업이 포함된다.전문 키릴 게르스타인(c)Marco Borggreve(마스트미디어 제공) (서울=뉴스1) 정수영 기자"음악과 피아노는 제게 실험실이자 거울 같은 존재예요. 매일 저를 제 한계와 오래된 습관 앞에 세우죠. 그래서 피아노는 제 삶을 비추는 프리즘과도 같습니다." 러시아 출신 피아니스트 키릴 게르스타인(46)은 올해로 피아노와 함께한 시간이 40년을 훌쩍 넘었다. 그는 "집 안에 늘 음악이 있었고, 피아노는 아주 어릴 때부터 어머니와 함께하는 놀이에 가까웠다"고 회상했다. 키릴 게르스타인은 23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리사이틀을 갖는다. 한국에서는 그간 두 차례 협연 무대를 가진 바 있지만, 단독 연주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무대에서 그는 낭만주의를 대표하는 작곡가 프란츠 리스트(1811~1886)와 요하네스 브람스(1833~1897)의 작품을 선보인다.1부에서는 리스트의 '세 개의 페트라르카의 소네트'와 '단테를 읽고: 소나타 풍의 환상곡'을 연주한다. 2부에서는 브람스의 '스케르초 내림마단조'와 '피아노 소나타 제3번'을 들려준다.키릴 게르스타인은 내한 연주회를 앞두고 최근 뉴스1과 서면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이번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낭만주의적 상상력의 두 가지 유형을 나란히 배치했다"며 "리스트가 표제음악과 문학적 연상을 대표한다면, 브람스는 절대음악의 이상을 구현한 작곡가"라고 설명했다.이어 "이는 19세기 후반을 관통했던 중요한 논쟁이었고, 리스트·바그너 진영과 브람스의 대립으로 자주 표현되곤 했다"며 "저는 다만 관객들이 이것을 단순한 대비가 아니라 하나의 통합된 경험으로 받아들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키릴 게르스타인(c)Marco Borggreve(마스트미디어 제공) '세계에서 제일 바쁜 피아니스트' 1위게르스타인은 어린 시절 클래식과 재즈를 병행하며 음악적 토대를 쌓았다. 14세에 미국 버클리 음악대학에 입학해 두 장르를 동시에 공부했고, 이후 뉴욕 맨해튼 음악학교에서 클래식에 전념했다. 이러한 이력 덕분에 그는 재즈적 자유로움과 클래식의 정교함을 자연스럽게 아우르는 연주자로 평가받는다.두 장르를 넘나든 경험이 연 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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