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2일 만에 파경’ 루머에 입 연 이민영 “지금도 한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igijvnnb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5-13 00:06본문
‘결혼 12일 만에 파경’ 루머에 입 연 이민영 “지금도 한이다”

보험 다모아 - 보험 비교, 최적의 보험 찾기
보험 다모아에서 다양한 보험 상품을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최적의 보험을 찾아보세요. 실시간 견적, 전문가 상담 제공.
보험 비교, 보험 다모아, 보험 견적, 맞춤 보험, 보험 상담, 실시간 보험 비교, 보험 추천
https://bohum-damoa.top
배우 이민영이 파혼 루머에 관해 입을 열었다.
6일 방송된 SBS플러스·E채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라서’에서 이민영은 과거 루머로 인해 상처받은 이야기를 꺼냈다.
이민영의 집을 찾은 친구들은 과거 이민영이 시달린 루머에 관해 언급했다.
이민영은 2006년 배우 이찬과 결혼했지만 12일 만에 파경을 맞았고 이후 이민영은 사생활 루머에 시달렸다.
친구들은 이민영의 루머에 대해 “아직도 너무 억울하게,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 어디서 그런 이야기가 나올까 싶다”며 안타까워했다.
이민영은 “그 당시 얘기를 못 했다. ‘얘기하면 또 시끄럽겠지’ 하고 입을 다물고 살았던 게 사실은 지금도 많은 한이 된다”며 “뉴스를 검색해 보니 있지도 않은 상황이 굳어져 가면서 기가 막힌 이야기들이 많다는 걸 알았다”고 했다.
그는 “(사실이) 아닌 얘기들이 계속 양산되고 루머가 꼬리에 꼬리를 물면서 어디서부터 이 매듭을 풀어야 할지 모르겠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때도 성인이었지만 미성숙했던 것 같다. 그러다 보니 내 일인데도 잘 해결하지 못했고 몸도 마음도 아팠던 시절이다 보니 어떻게 해야 할지정리가 되지 않더라”라고 했다.
그러면서 “표현을 잘하는 성격이 아니었다 보니 그런 일이 닥쳤을 때는 더 말문이 닫히더라. 실어증이 오는 것 같았고 말 더듬이가 된 것 같았다. 되게 한이 될 것 같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민영은 “요새는 아예 연애 생각이 없다. 연애 세포가 죽은 것 같다”며 “내가 I(내향형)이라서 E(외향형)한테 간택받아야 하니까. 연애할 때도 이성이 먼저 다가오면 고마워서 사귀었던 것 같다. 좋아하면 표현해야 하는 데 적극적으로 못 했다. 마음에 안 드는데도 ‘네, 네’ 했다”고 설명했다.
“여자친구와 서로 ‘이것’까지 공유한다”…은혁, 방송서 깜짝 고백
“충격적 고인 능욕” 일본 걸그룹, 故구하라 사진에 ‘관’ 합성…분노 유발
장우혁, 생애 첫 소개팅 상대는 ‘매생잇국 재클린’ 그 배우였다
이준호, 임슬옹에 “나잇살, 술살” 팩폭…“안 그래도 처졌는데”
‘日여성과 결혼’ 김정민, 동성애자 루머에 “차라리 날 죽여”
기안84, BTS 진에게 선물한 그림…한국 사회 결혼·출산 세태 지적?
“쳐다도 보기 싫어 마음 정리”…남편에 ‘이혼 선언’한 김빈우, 무슨 일
9세 여아에게 진한 화장…‘15세 이하 걸그룹 오디션’에 K팝 팬들 ‘발칵’
m3
관련링크
- 이전글기생충들의 번식전략 - 2019년 이슈 키워드 "기생충" - 러시아 직구 우라몰 Ula24.top 25.05.13
- 다음글medzone 25.05.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