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이수근, 방송 조작 의혹에 입 열었다… “엄청난 사회적 문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서장훈·이수근, 방송 조작 의혹에 입 열었다… “엄청난 사회적 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iiahebsd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5-05-16 22:22

본문

서장훈·이수근, 방송 조작 의혹에 입 열었다… “엄청난 사회적 문제”


dFBVtzX.png
https://issuein.top



방송인 서장훈과 이수근이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조작 의혹 제기에 대해 “남에게 상처를 주는 행동을 하지 말라”고 요청했다.

두 사람은 10일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사연이 조작됐다며 악의적을 댓글을 다는 몇몇 분들이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과 이수근은 시청자들이 남긴 유튜브 댓글을 직접 읽었다.

두 사람은 “서장훈 말 들으니 변비까지 뚫렸다”, “두 분 다 고민 해결이 거의 신급이다” 등 칭찬 댓글을 여럿 소개했다.

그러나 눈살을 찌푸리는 댓글도 많았다.

한 누리꾼은 “이수근 깃발점 조작 100%다. 저렇게 사연에 딱 맞게 나오는 게 말이 되나”라며 방송 진행의 신빙성에 의문을 제기했다. 또 다른 누리꾼도 “당연히 대본이지. 서장훈 팩폭(팩트 폭격)도 다 대본”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서장훈은 “여러 차례 말씀드렸는데도 안 믿으시는 분들은 죽을 때까지 안 믿는다”라며 한숨을 쉬었다. 이어 “대본 없다고 (제가) 50번 이상 말씀드렸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한 의뢰인이 깃발점을 뽑는 장면을 풀 버전으로 보여주며 일부 누리꾼의 의혹 제기를 일축했다.

서장훈은 사연이 조작됐다는 주장에 대해서도 “엄청난 사회적 문제”라며 “다른 사람에게 악성 댓글을 남기는 등 상처를 주는 일은 안 하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수근 역시 악성 댓글에 대해 “결국 그 끝이 좋지는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서장훈과 이수근이 의뢰인의 고민을 듣고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KBS Joy에서 시청할 수 있다.



“준비도 없이”…이천수♥심하은 딸, 美존스홉킨스대 영재 시험 합격
‘김종민 결혼식서 날뛰며 울어’…신지, 잇딴 가짜뉴스에 결국 분노
‘LG 영결’ 박용택, ‘편파 해설’ 논란에…KBSN “시청자 지적 경청”
가비, 결혼 전제 조건 공개…‘이것’ 없으면 결혼 안 한다
서예지 ‘각종 논란→8년만에 예능 복귀’…환한 미소로 “나오길 잘했다”
한강·봉준호 배출한 학교인데…서장훈, “연대 최고 아웃풋은 ○○○”
김수현, 다음주 입장 발표…뚜레쥬르 “광고 계약 종료” 손절 이어지나
‘32세’ 현아 “온몸에 문신 지우는 중”… “아이 키우다 보니 후회” 이용진도 공감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주중동 910 (주)애드파인더 하모니팩토리팀 301, 총괄감리팀 302, 전략기획팀 303
사업자등록번호 669-88-00845    이메일 adfinderbiz@gmail.com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7-충북청주-1344호
대표 이상민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경율
COPYRIGHTⒸ 2018 ADFINDER with HARMONYGROUP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