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적으로는 내가 가장 좋아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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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reo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5-19 01:39본문
결과적으로는 내가 가장 좋아하
결과적으로는 내가 가장 좋아하고 사랑하는 이 일을 통한결국 내가 가장 몰입할 수 있었던 순간은,이제는 그렇게 '디디앤'으로 기억될 날을 그려본다.강하진 않지만, 은근하게,젊거나 늙거나, 호경기이거나 불경기일 때에도비로소 만들어진다.다가오는 삶(미래)은 문젯거리가 아니라위대한 대화, 디자이너의 WHY를 찾아서| 브랜드를 디자인으로 잇다지속 가능한 브랜딩은 로고도, 말 잘하는 기술도 아니었다.내겐 늘 '관계'에서 시작되었다.기억은 언제나 장면에서 시작된다.전혀 맞닿을 일 없을 것만 같은기회들을 통해프리랜서로 10년,이 세상의 모든 생각은 개인이 했더라도 반드시 함께 만든 겁니다.그래도 꼭 우리랑 하는거에요?!"그래, 감사할 수밖에 없는 인연이다.그것만으로 내겐 타인와 구분할 수 있는 차별점이 아닐까.문득, 이 대표님과 처음 마주 앉았던 날이 떠올랐다.나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경험을 얻었다.⬇️ ⬇️ ⬇️모든 기회는연결의 연결을 통해 찾아왔다.‘이 일이 곧 내 일’처럼 느껴졌을 때였다. 강점 발견|강점으로 만든 브랜드 이야기'그때 함께 일했던게 생각나 연락드린다'는 소식으로 요즘 읽고 있는 책동네(라고 하기엔 차로 30분) 카페로 모셨다.'함께 오래하고 싶다'고 처음 생각했던 그날.함께 읽어보면 좋은 이야기말이라도, 너무 고마운 말 아닌가.책 속 문구가 유독 생각이 많이 났다.새로 착수한 캠페인 아이덴티티 리서치 중에. 이곳과의 인연도 벌써 9년이다.미래의 일은 아무도 알 수 없는 일이지만 창업 마인드셋|나를 지탱하는 작지만 단단한 습관, 모닝페이지예기치 못한 행운이 숨겨진 기회의 덩어리라는 것.실장님, 우리 커피 한 잔 해야지'디디앤'이라는 이름으로.계약 목전인데도 나에게 먼저 소식을 알리는 클라이언트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조금 일찌감치 도착해 카페에서 오전 업무를 처리하고, 국내 프리미엄 니치향수 시장 규모/그래픽=윤선정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향수로 대표되는 '프래그런스'(fragrance, 향기) 산업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유통업계에선 소비자 사이에서 기초, 색조 화장품에서 다져온 인지도와 상품성, 신뢰도가 향수로 확장되고 있다고 분석한다. 화장품에 이어 향수 시장에도 중소 브랜드 진입이 늘어나고 해외 진출이 늘어나면서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17일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국내 프리미엄 니치향수(niche perfume, 소수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향수) 시장 규모는 483억원으로 전년 대비 22.5 % 성장했다. 올해 시장 규모도 10% 증가하며 531억원의 시장 규모가 전망된다. 니치향수는 대량 생산되는 상업용 향수와 달리 한정된 수량과 독특한 조향을 특징으로 한다.패션 플랫폼들 내에서도 향수 카테고리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W컨셉에선 2020년부터 2024년까지 최근 5개년 평균 니치향수의 신장율이 37%로 집계됐다. 천연 향료를 기반으로 소량 생산돼 흔하지 않다는 인식이 확산되며 20~30대 젊은 고객 중심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은 영향이다. 브랜드로는 '페사드' '헤트라스' 등이 대표적이다. 패션플랫폼 무신사에서는 향수 브랜드 '비비앙'이 지난해 8월 입점 이후 2달 만에 3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급성장했다. 나만의 향으로 패션을 완성하려는 고객이 늘어난 덕분이다.니치향수뿐만아니라 디퓨저, 룸스프레이로 대표되는 홈프래그런스 시장도 덩달아 성장중이다.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디퓨저, 캔들, 룸스프레이 등 홈 프래그런스 시장이 커진 영향이다. 특히 특히 중소 브랜드 진입이 늘어나면서 시장 규모가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디퓨저 시장은 2019년 대비 약 50% 가량 성장했다. 국내에서 이미 몸집을 키운 니치향수 브랜드의 해외 진출도 본격화했다. 차혜영 대표가 2019년 설립한 '논픽션(Nonfiction)'은 지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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