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준을 향한 마음과 의심이 엇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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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reo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5-21 21:45본문
낙준을 향한 마음과 의심이 엇갈리
낙준을 향한 마음과 의심이 엇갈리며 드러나는 진실은, 결국은호가 두 사람의 아이가 아닌, 낙준과 해숙(김혜자 분)의 아들이라는 고백으로 이어졌답니다.그리고 낙준이 그 진실을 알고 있었음을 알게 되며 그녀의 감정은 점점 격해지게 돼요.그리고 물속에서 낙준에게 목을 졸리는 듯한 기억이 떠오르며 상황은 더욱 극적으로 흘러갑니다.감사합니다.JTBC 드라마‘천국보다 아름다운 솜이’가 10회에 접어들며 상상도 못한 반전을 선보였어요.#천국보다아름다운솜이#한지민#손석구#JTBC드라마#천국보다아름다운#드라마반전#한지민정체#드라마리뷰#토일드라마특히"낙준 씨는 내가 누구인지 알고 있는 거죠?"라는 솜이의 물음과, "네가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아"라고 말하는 낙준의 대답은 많은 여운을 남겼어요.안녕하세요.다음 회차에서 어떤 진실이 기다리고 있을지, 저와 함께 계속 지켜봐 주세요!이 대목에서‘천국보다 아름다운 솜이’는 다시금 혼란에 빠지게 되고, 시청자들도 함께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게 돼요.이번 방송에서‘천국보다 아름다운 솜이’는 낙준(손석구 분) 과의 대화를 통해 점점 과거의 기억을 되찾기 시작해요.항상 따뜻하고 순수했던 솜이(한지민 분)가사실은 과거의 기억을 잃은 '젊은 해숙'이었다는 설정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답니다.그녀의 혼란스러운 정체성, 그리고 아이 ‘은호’에 대한 진실이 서서히 밝혀지면서 극의 몰입도는 점점 깊어지고 있어요.정체, 결국 밝혀졌다채린쌤 인사드립니다.오늘도‘천국보다 아름다운 솜이’처럼 복잡한 감정 속에서도 스스로를 찾아가는 여정을 함께 응원해요.그녀의 정체가 완전히 밝혀지고 나면, 어떤 인연과 용서, 그리고 선택이 이어질지 더욱 기대되네요.(공감,댓글,스크랩은 사랑입니다.)이렇게‘천국보다 아름다운 솜이’는 기억을 되찾으며 점점 더 깊은 진실과 마주하게 돼요.앞으로의 전개가 너무도 궁금한‘천국보다 아름다운 솜이’.충격 전개! ‘천국보다 아름다운 솜이’의"은호"라는 이름이 꿈에 나타나고, 낙준의 반응을 보며 그 아이가 자신과 깊은 관련이 있음을 직감하게 되죠.낙준이 은호를 누군가에게 넘긴 듯한 장면과 ‘불법 입양’이라는 신문 기사를 떠올리며 분노하는 솜이의 모습은 정말 인상적이었죠.이번 회차는단순한 전개가 아니라, 기억과 사랑, 죄책감과 진실 사이의 치열한 감정싸움이 엿보였던 장면들이 많았어요.그래서 아이를 낳았고, 결국 버림받았던 거죠?”라고 묻지만, 낙준은 “은호는 나랑 해숙이 아들이야”라는 충격적인 진실을 털어놓아요.솜이는 낙준에게 “당신과 나는 사랑하는 사이였어요.묵은 시래기 된장에 무쳐 국을 끓인다된장이 밀어 올린 익숙한 냄새가, 오월 꽃이아니어도 좋다이것은 오래 묵혀둔기억이, 잠시잠깐 건너오는 것이다된장을 먹다보면 어딘가 시큰거리는울음이 삭아있는 것 같아엄마는이렇게라도나를 만나러 온 것이리라저 냄새를 그때는 몰랐었다어쩌다 눈물겨운 때가 불현듯 있어그런 날로 돌아가기도 하고한 그릇, 시래기 국을 먹으면 그리운 것은 늘새것처럼 와서 잠시 앉았다가는 거다◆시작(詩作)메모어버이날이 만발한 오월이다. 너도나도 생전의 부모를 위해 붉은 카네이션 꽃을 달거나 들고 가는 풍경을 보면, 부모와의 이별을 한 시인은 할 말도, 할 일도, 없는 그런 오월을 맞이하는 내내 묻어둔 슬픔이 건너오는 오월을 담담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것 같다. 시래기국을 끓이는 너머는 지는 꽃도 있지만 생각도 없이 마구 오는 꽃들도 많아서. 아니 많은 게 아니라 한꺼번에 쏟아져 나왔다. 도대체 저 꽃들은 어디서 오는 걸까, 몇날 며칠을 걸어온 것인지 궁금할 뿐이다.꽃이 오는 무렵에는 아플 때가 많다. 뼈마디들에 봄물이 치대는 것 때문이 아니라 어버이날이 끼었기 때문이다. 이팝꽃도, 아카시꽃도 모두 흰 색이다. 흰 것들은 더러는 아픈 색이기도 해서, 시가 아니어도 마음을 부려놓을 행간이 천산북로 많다.추억은 늘 우리들의 뿌리를 돌아보게 한다. 그냥 늙은이의 등만 봐도 없는 부모님이 떠오르고 어릴 적 먹던 음식만 봐도 그들이 눈에 밟히는 서러운 봄날이기도 하다. 그렇다 오월은 시인에게 있어 여러 생각을 하게 한다. 어머니와 연관된 모든 것들이 꽃들과 동시에 나타나는 것은 어디 슬픔이 저금되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이처럼 지난 추억은 시를 통과해 삶이 만들어지고 생애가 거울처럼 들어나는 것이기도 해서 열악한 정신을 자주 깨우고는 한다.풍요로운 날들과 비루한 날들이 서로 점철되는 그 사이 열화 같은 슬픔의 형태는 과거를 자주 들먹이게 하는 서러운 재료가 아닐 수 없다. 그래서 시의 제단 앞에 서면 불현듯 오는 어떤, 생의 관계가 더 철썩거릴 때가 있다고들 더러는 말한다.시가 던지는 존재의 근원을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듯. 생의 미학적인 탐색이 독자와의 영합이 잘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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