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를 기획하고 제안해
광고주의 매출을 향상시켜주고 있는 마케터!
애드파인더 마케터가 요즘 관심있는 분야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건 바로 바로 바로 바로!! 디자인영역!!
애드파인더 마케터가 디자인영역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최근 삼성전자가 영국디자인회사 대표를 디자인팀 전무로 영입했다고 하는데요,
창의적으로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는 많은 회사가 승승장구하고 있기 때문에
그 트랜드에 맞춰 유명한 디자이너를 전무로 영입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중요한 창의적인 사고와 변화를 이끌어내는 디자인영역
마케터는 명쾌하고 신뢰도가 높은 결론을 내는 장점이 있다면
결론이 창의적인 사고를 가지기엔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갇혀 있던 창의력을 풀어주고 시각적으로 바꿔주는
디자인 경영자 (DEO/Design Executive Officer)의 시대가 온다고 합니다! (짝 짝)
그 시대에 맞춰
애드파인더 마케터들도 디자이너의 사고방식을 공부하고 업무에 적용해보니
광고주의 좀 더 높은 만족도가 나왔다는 사실!! 대-박
처음엔 너무 어려워했던 마케터 T^T
지금은 만족하는 광고주를 보며 업무시간 외에도 시간을 내서 디자인공부를 한다는 썰이..(흐흐)
디자이너는 마케팅 공부를! 마케터는 디자인공부를!
서로 협력해서 광고주의 만족과 매출향상을 항상 생각하는 애드파인더 직원들
조금 더 공부하고 노력해서 광고주의 매출향상을 항상 생각하겠습니다!
앞으로의 애드파인더의 미래 기대해 주실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