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내 최대규모의 종합광고기획 시행사 애드파인더입니다.
애드파인더에서 권장하는 광고서비스 신청서비스 절차 에 대해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애드파인더의 4가지 서비스에 예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블로그관리, 카페관리
애드파인더는 실제로 전국에서 가장 많은 블로그관리, 카페관리 채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분들의 만족도, 애프터 서비스, 최적화 품질검사 및 지수관리, 기획관리, 유입 및 전환관리까지
흉내낼 수 없는 수준의 블로그관리 및 카페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또한 누구나 실무자의 직접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며,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이용방법
> 굉장히 간단하며 편리합니다.
1. 애드파인더 홈페이지 접속 후 "서비스" 목록에서 블로그관리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2. 그리고 하단 상담신청에 상담신청을 주시면, 해당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고 분석 후
담당자가 당일 또는 다음날 이내로 연락드려 상세한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3. 또는 애드파인더 홈페이지 PC기준, 우측 서비스문의를 통해서 문의를 바로 남겨주실수도 있습니다.
애드파인더는, 홈페이지에서 들어온 문의를 가장 우선적으로 확인하고 검토하여 연락을 드리고 있으므로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상품신청에 원하시는 내용을 적어주시는 경우 상담이 훨씬 수월합니다.
(웹 DB관리 담당자들이 가장 많이 배치되어있기에 그렇습니다.)
물론 바로 연락을 주시는 경우도 많으나, 이경우 자세한 파악과 분석 등이 어려워
문의작성 후 이루어지는 상담보다는 효과가 덜 할 수 있으니, 서비스문의를 남겨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애드파인더 상담사와 상담 후 입금확인이 되면
팀배치 및 기획, 디자인 절차가 바로 셋팅되고
광고주님의 매출증가와 브랜딩향상 잠재고객증가를 위한
전문적인 채널관리와 본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됩니다.
2.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 랜딩페이지제작 그리고 스마트스토어 역시 블로그관리나 카페관리처럼
1. 애드파인더 홈페이지 상단의 "서비스" 목록에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클릭
2. 클릭 후 보여지는 페이지의 하단의 상담신청란에서 신청하시는 방법
3. 또는 애드파인더 홈페이지 PC기준 우측 서비스문의를 통해 문의를 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역시 바로 연락보다는, 애드파인더 홈페이지에서 들어오는 문의를 상담팀쪽에서 가장 우선순위로 확인하므로,
메인의 우측 퀵메뉴에 서비스 문의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애드파인더 홈페이지 서비스 내,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더욱더 상세하고 의미있는 상담을 원하신다면
애드파인더 광고서비스 신청을 원하신다면
애드파인더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문의를 남겨주세요.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애드파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