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을 안해도 서비스문의와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서비스신청후에는 피드백 리포팅 고객DB확인등으로
회원가입을 반드시 하셔야하므로, 회원가입을 하신후 서비스신청하시는것을 더욱 권장드립니다.
서비스신청은 각 서비스별 문의하기를 통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이 가능한 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물론 통합상담도 가능합니다만, 각 서비스별 상세상담을 이용하실경우 더욱더 전문 팀원에게 상담을 받으실수 있기에
서비스상담은 각 서비스별 전문상담을 이용해주시는것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아닙니다, ADgo프로젝트는 애드파인더 서비스를 이용중인 광고주분들에게 더 큰 고객만족을 위해 진행되는것으로써
기존 광고주분들께서 이용시 현재 방식에서 크게 변경되는것은 없습니다. 피드백이나 리포팅등은 기존과 다르지 않으며
광고주님 입장에서 다른점은 추가적으로 원하시는 서비스를 골라서 이용하실수있다는점입니다.
단, 광고주를 보필하는 주요업무자 및 주요팀원들이 서비스별로 배치되어있음에 따라
각각 피드백방이나 리포팅방이 좀 더 추가될수는 있습니다.
네, 둘의 차이점은 명확합니다. 우선 통합문의는 애드파인더 본사 자체에서 상담을 해드리긴합니다.
하지만 3세대 애드파인더부터는 애드파인더 주최하에 업무자들 배치라는 공식을 탈피하고
애드파인더+업무자들의 협업의 개념으로써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즉 각각 서비스별 팀과 인원이
전부 다 다르기에 애드파인더 본사에서 그 많은 팀들과 서비스들의 깊은곳까지는 모를수도있습니다.
그렇기에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해당 서비스에서 직접 상담신청을 해주시는것이 이로우며
대략적인 상담을 원하신다면 통합문의로써도 만족하실수 있습니다.
단 상세한 상담, 좀 더 전문적인 상담을 원하실경우 반드시 서비스별 문의신청을 더욱 권장드립니다.
현재 애드파인더는 3세대에 접어든 시점입니다. 2세대에 하룹 프로젝트라는것을 통하여
3세대 ADGO프로젝트에서는 기존 하룹프로젝트에서 차곡차곡 준비한것들을 오픈하게되며
이로써 애드파인더 3세대는 기존대비 엄청난수의 업무자들이 실무에 투입되게 됩니다.
그 어떠한 에이전시나 광고시행사보다 압도적인 수의, 훈련되고 양성된 전문가들이 투입되어
애드파인더 본사팀과 함께 모든업무에 투입되어 진행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로써 기존에 애드파인더 집행->업무자배치 방식에서 탈피하여 애드파인더+업무자진행->협업
방식으로써 더욱더 방대한 양의 업무를 자체적으로 처리할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플러스친구에서 "@애드파인더"와 친구를 맺으면 고객님의 확실한 마케팅 무료상담을 도와드리고있으며,
다양한 사례와 마케팅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